엑셀 쪽번호
엑셀 쪽번호(10초면 가능)
요즘은
엑셀로 문서 작성하는 경우가
대부분인데요
장수가 많아지면
엑셀 쪽번호 넣는건
기본으로 해야겠죠?
프린트를 해서
확인 작업을 해야하는
경우라면
더욱더
꼭 필요한
엑셀 쪽번호
넣는 방법 알려드릴게요
일단
쪽번호를 넣을 문서 클릭!
엑셀 첫 화면에서
페이지 레이아웃 클릭!
인쇄 제목 밑에
제가 빨간색으로 체크 한 부분
클릭!
작은 창을 클릭하시면
페이지 설정이라는
창이 나와요~
여기에서
머리글 / 바닥글 탭 클릭!
그리고
바닥글 편집 클릭!
엑셀 쪽번호를
넣을 수 있는
창이 나와요~
거의 대부분
가운데 구역에 엑셀 쪽번호를 넣잖아요?
그럼 가운데 구역에
마우스 한 번 클릭하시고
제가 표시한 첫번째
# 클릭!
그럼
가운데 구역에
자동으로 페이지 번호가 생성되요
왼쪽 구역, 가운데 구역, 오른쪽 구역
구분이 되어 있고
엑셀 쪽번호를 넣을 위치에
커서를 놓고 하시면
쉽게 따라하실 수 있어요~
1,2,3... 이렇게 되고
전체 페이지를
표시하고 싶으시면
1/10, 2/10. 3/10
이런 방법으로 삽입하세요~
설정을 확인하시고
확인 클릭!
제가
엑셀을
사용하면서
가끔 헷갈려하는 부분이 있는데요
엑셀 쪽번호가
안보이는 경우가
종종 있어요~
엑셀 쪽번호 넣기만큼
금방 따라 하실 수 있으니
이것도
시간 날때 다시
알려드릴게요~
엑셀 쪽번호 넣기
생각보다 쉬워요~~
'유익한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설민석 한국사 대모험13 솔직 후기 (0) | 2020.03.22 |
---|---|
e학습터(초등수업) 수업 듣기 (0) | 2020.03.19 |
마스크 재고 어플 (0) | 2020.03.14 |
카버락틴정 (0) | 2020.03.13 |
가족관계증명서 발급 (0) | 2020.03.11 |